2024-03-29 16:45 (금)
인사이트에듀, 화상영어 무료수강혜택! 직장인 영어회화 국비지원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인사이트에듀, 화상영어 무료수강혜택! 직장인 영어회화 국비지원 수강생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에듀”에서 직장인이면 누구나 영어회화 및 비즈니스영어 온라인수강을 국비지원을 통해 저렴하게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에듀만의 특별 혜택으로 국비지원 영어교육과정을 수료 시 화상영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직장인 국비지원 수강을 하려면 근로자내일배움카드 발급이 필요하며 발급 방법은 고용센터 방문 또는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기간은 2주 이내로 발급이 된다고 한다.

인사이트에듀에서 수강하는 영어회화 과목은 경우 상황마다 필수표현이 담겨 있어서 초급 단계부터 중급 단계까지 구성되어 영어 초보도 어렵지 않게 수강할 수 있으며 듣고 말하기 반복 학습부터 OX 퀴즈, 동영상 강의, 문제풀이 등의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인사이트에듀 교육과정은 캠브리지 잉글리시 Business Benchmark 초급, 캠브리지 잉글리시 Business Benchmark 중급, 비즈니스 영어회화 중급, 아이스피크영어_기초플러스, 반복의 힘! 쉬운 영어 말하기, 손에 쥐는 영어 회화 200% 즐기기 - 초급편, 손에 쥐는 영어 회화 200% 즐기기 – 중급 편 이렇게 구성 돼 있다. 

영어는 듣고, 쓰기 에서 멈춘다면 절대 영어실력이 늘지 않는다. 영어는 직접 외국인과 대화를 하면서 반복 학습을 통해 영어실력이 향상된다. 예를 들어 한글을 못 쓰는 할머니, 할아버지는 글을 읽지도 쓰지도 못하지만, 일상생활에서는 대화가 되는 부분이 있다. 물론 문법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쓰는 건 대화를 통해 언어가 늘고 쓰고, 듣기만 한다고 해서 실력이 는다고 생각하는 건 큰 오산이다.

인사이트에듀에서는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듣고, 쓰고, 외우고에 서 끝나는 게 아닌 화상영어를 무료로 제공하여 부족했던 부분을 충족시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영어회화 및 비즈니스영어 국비지원은 직장인이면 50% 최대국비지원이 가능하며 수료 시 화상영어 무료수강이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포털 사이트에 “인사이트에듀” 검색 후 온라인 무료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