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30 (금)
송파구 방이역 필라테스 ‘필라테스 라’,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수업으로 알려져
상태바
송파구 방이역 필라테스 ‘필라테스 라’,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수업으로 알려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필라테스라의 내부

최근 어깨, 허리 통증으로 병원 치료가 불가피한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대부분 이러한 통증은 ‘잘못된 자세’에서 나오는데 이는 장시간을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야 하는 현대인들의 고질병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바른 자세를 갖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굳어있는 뼈의 움직임을 활성화시켜 곧게 펴주는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주어야 한다. 이를 대표하는 운동이 바로 ‘필라테스’다.

방이역 필라테스 ‘필라테스 라’는 몸매와 자세를 바르게 하여 자기관리, 재활, 통증관리 등에 도움을 주는 스튜디오로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 세밀한 동작을 가르치는 맞춤 5:1 소그룹 레슨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필라테스 라’에서 가장 중요시 가르치는 덕목은 단연 ‘기본’이다. 필라테스는 몸의 근육을 이완 수축하는 과정 속에서 몸을 유연하게 하고 근력을 키우는 운동이기 때문에 기본기가 제대로 구축되지 않으면 사실상 바른 운동을 했다고 하기 어렵다. ‘필라테스 라’의 강사진들은 이제 막 태어난 아이에게 뛰라고 할 수 없듯, 필라테스와 차근차근 친해지는 기간과 기본 지식이 필요하다고 전한다. 굳이 개인레슨이 아니더라도 꼭 취해야 하는 호흡과 골반에 대한 지식만 가지고 임한다면 충분히 바른 운동이 가능하다는 게 ‘필라테스 라’의 소신. ‘필라테스 라’가 소그룹 레슨을 추천하는 이유이며, 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수업이 강조되는 대목이다.

‘필라테스 라’를 이끌어가고 있는 임직원들은  “ 경관과 볕이 좋은 [필라테스 라]에서 나의 몸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멘탈케어를 느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금동, 방이역 10분거리에 위치한 ‘필라테스 라’는 오픈기간에 맞추어 1:1 인트로(50분) 수업을 정가에서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를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인트로1:1 레슨을 저렴한 가격에 3회까지 수강 가능하니 체크해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