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5 (금)
겨울방학특강 ‘윈터스쿨’ 메가셀프 독학기숙학원 모집
상태바
겨울방학특강 ‘윈터스쿨’ 메가셀프 독학기숙학원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은 새 학년을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우수한 성적으로 명문대학에 합격한 많은 수의 선배들은 겨울방학이 정말 중요했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1년을 다시 공부하여 재수하는 학생들의 경우 지난 겨울방학을 체계적으로 보내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메가셀프독학 기숙학원의 겨울방학 윈터스쿨의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며 많은 학부모님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관리되는 메가셀프독학 기숙학원은 높은 성적향상률을 자랑한다. 중도퇴소 학생이 없는 학원으로 유명하다. 개인별 맞춤학습을 진행하며 수학집중학습반, 국어 특별클리닉반등 성적향상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학생 개인의 학습성향과 결과를 분석하여 가장 효율적인 학습법과 성적향상 로드맵을 제시하여 준다.

메가셀프 학원의 기본적인 학습은 EBS 윤희정샘, 메가스터디 현우진샘, 조정식샘, 김동영샘, 이기상샘, 이투스 정승제샘, 등 선생님들의 온라인강의를 들으며 공부한다. 그렇기 때문에 강의를 통한 수업에 대하여 페펙트 하게 만족을 하며 공부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온라인강의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문제와 반복을 해도 이해가 안되는 개념의 질문들은 현장의 메가셀프 국,영,수 전임선생님들이 상주하며 자세히 질문을 받으며 친절한 설명을 한다.

독학기숙학원으로 운영되는 겨울방학특강 윈터스쿨은 이러한 학습 시스템의 특성을 찾는 학생들에게 집을 떠나와 편안하게 먹고, 자고, 안전하고 쾌적하게 공부하며 생활할 수 있도록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매주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각 과목의 선생님들이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출제문제의 핵심과 풀이과정의 중요 포인트를 설명하고 실수하게 되는 이유 들을 자세히 분석해준다. 또한, 결과를 가지고 개인의 성적을 분석하고 전략적 학습 계획과 빠른 해결방법을 컨설팅해준다.

기숙학원의 겨울방학특강은 집에서 낭비하는 시간, 휴대폰과 전자기기 등을 통제할 수 있고 각종 유혹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벗어나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을가진 학원시스템이다. 아침 6시30분에 기상하여 밤12시 취침 이전까지 규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관리가 철저하다.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이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기르는 도움을 준다. 매일 14시간 학습량 확보하기 프로젝프를 통하여 방학 기간동안 500시간을 공부할 수 있다.

‘메가셀프독학 기숙학원’은 소수정예로 운영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서울 강남에서 30분거리 남양주 초입의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을 하여 상담 받기에 용이 하다. 자세한 커리큘럼이나 궁금한 사항들은 전화 또는 메가셀프독학 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