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2 08:55 (수)
카오리온 '2019 한일(칭다오) 수입상품 박람회'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카오리온 '2019 한일(칭다오) 수입상품 박람회' 성황리에 종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저자극 천연화장품 브랜드 (주)카오리온코스메틱스(회장 주은희)는 지난 11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중국 청도에서 개최된 '2019 한일(칭다오) 수입상품 박람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2019 한일(칭다오) 수입상품 박람회’는 중국 칭다오시가 주최하고 한국 중소기업진흥공단 칭다오대표처가 후원하는 수입상품 박람회로 전시면적 4만여 제곱미터에 달하는 대규모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도시 특장관, 한국 수입 상품관, 일본 수입 상품관, 심천 신제품 상품관 등 총 4개의 전시구역으로 나눠서 진행됐으며 카오리온코스메틱은 뷰티 제품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공 팩 4종과 피스워터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주력상품으로 코스메틱과 바이오를 결합한 천연소재의 생활 바이오 제품인 브이쉴드 라인을 공개했다.

브이쉴드라인은 공간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를 제거 할 수 있는 공간 제균제, 자동차, 유모차 등 이동 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제균기를 선보였다.

또한 집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냄새, 곰팡이까지 완벽 제거할 수 있는 스피드 팡팡이가 있으며, 휴대용 살균 스티커와 화장실 세균을 잡는 변기 스티커, 식품 포장용기에 직부착하여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선도유지제를 선보여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외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악취를 잡아 줄 수 있는 펫 악취&박테리아 제거 미스트 제품도 소개되었다.

카오리온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뷰티 친환경 바이오 제품 브이쉴드를 선보여 관계자들로부터 뷰티뿐만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써 큰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