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5 (금)
저렴한 주차비로 여행경비 절감을 돕는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 11월 특별 이벤트로 이용만족도가 높아
상태바
저렴한 주차비로 여행경비 절감을 돕는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 11월 특별 이벤트로 이용만족도가 높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가 항공사가 다수 출범하면서 여행경비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자 많은 이들이 비행기를 애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김포공항은 지속적으로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는데, 편의시설들은 혼잡한 상황이 많아 불만을 토로하는 여행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지난해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이 인상되어 여행을 떠날 때, 무거운 수화물을 들고 공항을 찾는 이들은 주차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에게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11월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방문 주차고객을 대상으로 손 세차 반값 할인과 무료 발렛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평소 홍발렛의 주차 요금은 평일 기준 15,000원, 주말 20,000원에 구성되어 있으며 4일 이상 장기간 주차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일별 할인을 진행해 김포공항 주차비 부담을 덜어준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던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김포공항을 통해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의 자차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저희를 통해 김포공항 주차대행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주차비로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행복한 여행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은 저렴한 김포공항 주차요금으로 구성하고 있는 것은 물론, 24시간 항시 대기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김포공항 주차대행 ‘홍발렛’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