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00 (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함께하는 편안한 휴식과 겨울 스키 여행
상태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함께하는 편안한 휴식과 겨울 스키 여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용평리조트 스키장 셔틀버스 운영, 사우나 & 스파 트리트먼트 등 스키로 뭉친 근육 풀며 편안한 휴식 누릴 수 있어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스키 시즌이 다가오면서 스키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겨울 스포츠와 편안한 휴식을 모두 누리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를 주목해보자.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 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고 있는 곳으로, 투숙 시 요가와 명상 등 몸과 마음, 영혼의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 41선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파크로쉬는 인근에 용평리조트 스키장(차량 약 40분), 휘닉스파크 스키장(차량 약 45분),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차량 약 55분)이 자리하고 있으며, 산림청 지정 100대 명산인 가리왕산 뷰의 사우나와 전문 테라피스트의 특화된 테크닉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파 트리트먼트룸도 갖추고 있어 스키와 휴식을 두루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곳은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이면 KTX진부역에 닿고, KTX진부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다. 특히 파크로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11월 말부터 1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파크로쉬와 용평리조트를 오가는 왕복 셔틀버스도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파크로쉬의 전 객실은 에이스침대와 협업해 제작한 수면특화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시간대나 취향에 따라 세밀하게 조도를 컨트롤할 수 있는 4단계 디머 스위치와 숙면에 좋은 허브티를 갖추고 있는 등 장시간 여행에 지친 고객들에게 최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스침대 공학연구소와 협업한 숙암랩에서는 개인별 체압·척추·스트레스 측정을 통해 3가지 타입의 토퍼와 베개를 체험해보고, 고객이 투숙 중인 객실에 토퍼와 베개를 변경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건강한 식사를 선보이는 파크키친에서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패스티브 디너 코스를 판매하며 겨울여행의 분위기를 보다 로맨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는 계절채소 샐러드, 옥수수 스프, 그릴드 비프&시푸드 플래터, 가지 까포나타와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인 65,000원이며, 디너 코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NV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 와인 1잔을 19,0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보다 따뜻한 겨울 휴식을 위한 12월 31일까지 스위트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숙암 스위트룸을 예약할 경우 웰컴드링크 2잔 제공, 그랜드 스위트룸과 프리미어 스위트룸 예약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와 프라이빗 자쿠지 1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베르나르 까시에르 상퇴르 바닐라&모노이 바디 마사지 캔들과 글뤼바인 2잔을 증정하는 ‘윈터 풀’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페스티브 디너, 케이크&와인 프로모션 등을 운영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크로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