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25 (금)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이상 대박할인 ‘핵이득 이벤트’ 전개
상태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이상 대박할인 ‘핵이득 이벤트’ 전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57년 동양 최초의 부동산학을 우리나라에 도입한 ‘경록’이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본 패키지에 등록한 학습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린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했으며, 경록의 독보적인 공인중개사 시험합격 노하우가 담겨 있다. 이에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한다.

이에 더해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이 적용됐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학습하며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개발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 같은 장점들을 갖춘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남은 시험기간과 무관하게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며, 수험생은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통달하는 방식으로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아울러 추가혜택인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문제들로 구성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지원하고,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와 전문성 제고에 기여한다.

한편 경록 임대관리사 과정으로 대비할 수 있는 제23회 임대관리사 시험의 시행일은 오는 12월 14일(토)이며, 원서접수기간은 오는 11월 30일(토)까지다. 원서접수는 시험시행기관인 한국지식재단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