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5 (목)
가습기 공기청정기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 가을 미세먼지 대비 48%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습기 공기청정기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 가을 미세먼지 대비 48%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년보다 2주 가량 일찍 가을 미세먼지가 시작되면서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을 구비하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오염된 실내 환경을 개선해주는 공기청정기와 적정 습도를 유지해주는 가습기는 가을철 필수 가전제품이지만 한 공간에서 두 가지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공기청정기가 가습기에서 발생하는 물방울 입자를 먼지로 인식, 과도한 전력 소모와 필터 수명 감소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각각 다른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가습기와 공기청정기가 결합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러한 가운데, 마켓파인더에서 가습기 공기청정기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 리뉴얼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48% 할인 및 복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톡톡친구ㆍ스토어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는 비가 내릴 때 공기 중 먼지가 함께 씻겨나가는 자연의 원리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일반 제품과 달리 물 필터를 활용한 기화가습 방식으로 세균이나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가 없다. 또한 인체에 가장 이상적인 습도 50~60%를 유지하면서 공기청정이 동시에 이루어져 쾌적한 환경을 제공, 온라인 상에서 신생아가습기추천 제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워터링 시스템이 적용된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는 1년 365일 필터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유지비 절감에 효율적이다. 6단계 정화 시스템으로 내장된 카트리지가 360개의 구멍, 45겹 워터 네트를 분사해 공기를 정화한다. 자연의 원리로 오존 발생 없이 자연 음이온을 분출하여 마치 계곡에 있는 듯 상쾌함을 선사한다.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는 하루에 단 한번 수조통과 워터링에 물을 채워주는 것만으로도 사용 가능해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4L에 달하는 수조 용량으로 번거로움이 없고 통째로 세척할 수 있으며 강, 중, 약, 수면모드 4단계 작동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조절이 용이하다.

 

가습기 공기청정기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는 앞서 2018 독일 뉘른베르크 신제품 아이디어 발명 대회에서 대상 금상을 수상했다. 국내 생산으로 1년 무상 A/S를 보장하며 우리나라를 비롯해 유럽, 미국,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특허 등록 및 출원 진행 중에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마켓파인더 관계자는 “가을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가습기 공기청정기, 신생아가습기추천 제품 등을 찾아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는 자연의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물 필터를 적용하였기 때문에 필터 교체로 인한 유지비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마켓파인더에서는 리뉴얼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와 구매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일반/포토구매평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100% 지급하고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마켓파인더’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