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4:35 (목)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실내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실내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굿모닝주차장’이 실내 주차 전문업체로 전환하며 실내 주차 요금을 할인이벤트에 나섰다. 

이벤트 내용은 인천공항 실내 주차 요금 할인은 물론,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업체의 실내 주차요금은 2일 기준 3만원으로, 1일 추가 이용 시 1만원 추가비용으로 구성해, 동종 업계 실내 주차비용 대비 파격적인 특가로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또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굿모닝주차장은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터미널에서 주차대행 서비스가 필요한 이용자들에게 도움될 예정이다.

앞서, 굿모닝주차장은 실외 주차는 물론, 실내 주차장을 통해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했다. 하지만 최근 자체 실내 주차장을 보유해 주차요금은 저렴하게, 안전성은 높였다. 

이에 주차장에 CCTV를 설치해 주차 중 차량 손상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용자가 자신의 차량을 24시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는 특히 제1여객터미널에 가장 가까운 장소에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 이후 인천공항 방문이 용이한 것은 물론,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보험 또한 준비하고 있다.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하여 이용자 차량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관계자는 “이달 실내주차장을 마련해 이용자 만족도는 물론,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온 마음을 담아 노력해 더욱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장’을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