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4:25 (목)
스마트폰 구매 열기 속에 우주폰카페로 저렴하고 안전한 최신기종 구매 가능해져
상태바
스마트폰 구매 열기 속에 우주폰카페로 저렴하고 안전한 최신기종 구매 가능해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성이 강조된 하반기 모델들을 출시 한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 스마트폰 제조사는 올해 들어 그 경쟁이 더 치열한 양상이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 갤럭시 폴드로 다시 한 번 부활을 꿈꾸는 삼성전자와 , V50S ThinQ로 반격을 노리는  LG전자, 출시되면 언제나 흥행가도를 달리는 아이폰 시리즈의 애플은 최신 기종의 가격을 높게 형성하며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교체를 부담스럽게 한다. 이에 소비자들은 기존 모델들을 저렴하게 할인해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폰 할인 카페 ‘우주폰카페’ 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주폰카페는 현재 더욱 치열해진 제조사 간의 경쟁을 대비하여 현 인기 기종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재고정리에 박차를 가하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갤럭시 A80, 아이폰 7 32G 를 비롯한 일부 기종들은 최소 0원으로 출시한 특가행사를 진행하며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 출시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기종 중 하나인 아이폰 11시리즈 100만원을 넘기며 용량이 커질수록 가격도 높아져 부담이 크다. 우주폰카페에서는  요금제 할인과 기기변경, 통신사 이동 등의 혜택을 적용해 아이폰11 시리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있는 신형 플래그 쉽 모델인 아이폰11 시리즈와 함께 아이폰X와 8시리즈, 7시리즈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의 폴더블폰인 ‘갤럭시폴드’는 현재 중국에서 4차례 판매 모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서도 갤럭시폴드는 출시 후 항상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나게 한다. 하지만 200만원 중반대가 되는 높은 출시가격 탓에 소비자들은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었다. 이에 우주폰카페는 갤럭시폴드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부 수량을 확보했고 더욱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11월 특가로 LG G8 ThinQ 모델은 가격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또한 갤럭시S9, LG V40 ThinQ 모델도 가격을 100% 할인하는 이벤트를 열어 특별할인을 선보였다. 자세한 이벤트,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