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5 (금)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24시간 내내 만나볼 수 있어
상태바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24시간 내내 만나볼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래에 이르러 밀접한 관계를 맺기 시작함에 따라 ‘반려동물’이라 부르게 되었고 현대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불과 몇 년 사이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고양이가 대표적인 반려동물이라 할 수 있다.

고양이는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다른 동물들에 비해 독립성이 강해 외로움을 느끼는 빈도가 적다. 더불어 하루의 대부분을 털에 묻은 이물질을 제거하는 행동인 그루밍으로 보내기 때문에 채취가 나지 않고 깔끔해 실내에서 기르기 좋다.

이러한 가운데, 애묘인들 사이에서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상시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가필드고양이는 국내 최대규모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24시간 고양이 분양이 가능해 인천, 부천, 시흥, 광명, 안산 등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 및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중저가의 분양가가 책정되어 있는 고양이들부터 특수 묘종과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 급의 고양이까지 갖춰 다채로운 분양가와 퀄리티를 모두 확보하였다.

또한 대형 애묘 전문 브랜드인 만큼 그에 걸맞게 전문 브리더의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고양이 무료분양 서비스를 실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무료분양서비스는 분양이 이뤄지지 않아 애묘인들이 선호하는 시기가 지난 고양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뒤 분양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이후까지 책임 져 안양, 김포, 일산, 파주, 평택 등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몸매는 힘 있는 곡선을 그리며, 눈 주변에 마치 아이라인을 그린 듯한 검은 띠가 있는 아비시니안, 물놀이를 좋아해 목욕도 수월하게 가능한 뱅갈, 온화하고 애정이 많으면서도 어리광을 부리지 않는 성격인 아메리칸숏헤어, 매우 온화하고 조용한 성격을 지녀 공동주택에서도 기를 수 있는 렉돌, 무모 종의 고양이로 분류되는 스핑크스와 데본렉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