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16:34 (토)
대구 복음보청기 반월당 본점, 독일 ‘바르타 배터리’ 선착순 100명 무료 배포
상태바
대구 복음보청기 반월당 본점, 독일 ‘바르타 배터리’ 선착순 100명 무료 배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의 대구점, 복음보청기 본점(반월당)이 신제품 독일 바르타 배터리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기획 소식을 전하였다. 

 국내 보청기 명가로 명실상부한 대구 복음보청기 반월당 본점(웨이브히어링 대구점)이 무료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독일 바르타 배터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Top selling 배터리’로 유명하며 “Made in Germany”의 이미지답게 고품질과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대구 복음보청기는 체험단 1명당 사용하는 배터리 30셀을 제공하며, 이 배터리양은 착용자에 따라 차이가 예상되나 최소 3개월 이상을 사용하기 충분하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무료로 진행되는 배터리 체험단은 <보청기 착용자 선착순 100명>이며 대구 복음보청기 반월당본점에 내원하는 모든 보청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시작 전부터 경상지역 보청기 착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빠른 신청을 관계자는 권하였다.  

 국내 최대 규모의 대구 복음보청기는 방문 고객수가 많아 스마트하고 빠른 고객응대 및 상담을 위해 최근 DID(Digital Information Disply)시스템을 보청기 업체 최초로 도입하여 업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DID(Digital Information Disply)시스템이란 디지털 기반의 방송/영상 중앙 통제 솔루션이다. DID시스템, 고객 최우선 이벤트 기획 및 청각솔루션 개발로서 고객의 청취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대구복음보청기 김남욱 대표는 전하였다. 

2019 황금 돼지띠의 따뜻한 마무리를 기원하여 <보청기 인기 모델 Top 3> 특별할인전 소식을 알리며 올 해 마지막 보청기 최대할인 구입 기회의 소식도 덧붙였다. 배터리 무료체험단 및 할인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구복음보청기 고객센터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