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4:25 (목)
마이더스 투자클럽,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 기념 “평생 회원제 선착순 100명”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이더스 투자클럽,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 기념 “평생 회원제 선착순 100명”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마이더스 투자클럽에서는 더욱 노력하는 자세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VIP 평생 회원제“를 만들어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기존의 주식 정보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적게는 30만원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고액의 회비를 받고 있으며, 회원의 입장에서는 수익 보다 회비에 대한 부담이 크게 발생되는 상황 이였다.

이와 같은 주식정보업계의 문제점을 조금이나마 개선하고 회원들의 회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차원에서 “평생 회원제” 서비스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서 모집하고 있다.
마이다스 투자클럽의 “평생 회원제”는 회원 자산을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총 1회에 한해서 회원 가입비를 받고 매달 9만9천원에서 19만9천 사이의 관리비만 매월 1회 납부하면 마이더스 투자클럽의 모든 종목 추천 서비스 및 관리를 평생 받을 수 있는 제도라고 한다.

평생 회원제로 가입하게 되면 투자금이 몇백 만원이 되어도 적은 비용으로 매월 10%이상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종목 추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천 종목의 수급 쏠림을 방지하기 위해 평생 회원제는 인원을 선착순 100명으로 제한하여 받고 있다
11월 중 선착순 100명 마감이 종료되면 기존 회원 등급제로만 가입할 수 있다.

마이더스 투자클럽은 인공지능 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전문가와 애널리스트 및 리서치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고 꾸준하게 늘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마아더스 투자클럽의 “평생 회원제”에 가입하여 인생 역전의 성공 주인공이 되었으면 한다. 

마이다스 투자클럽 “평생 회원제” 서비스의 세부 사항과 가입신청은 마이다스 투자클럽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