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20 (금)
트리플 그랑프리 수상의 영광, 대구 최고의 미용학원임을 입증한 SBS뷰티스쿨의 화려한 수상
상태바
트리플 그랑프리 수상의 영광, 대구 최고의 미용학원임을 입증한 SBS뷰티스쿨의 화려한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자격증 초 단기 합격과 원패스의 신화로 대구에서 실력 좋은 인기 미용학원으로 자리 잡고 있는 대구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이 2019년의 상반기 국제/세계대회의 그랑프리, 대상, 금상 등 최상위권 수상에 이어 하반기 대회 2019국제뷰티아티스트 & 엑스포 콘테스트, 2019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 제5회(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 국제 미용 경진대회에서 그랑프리 3관왕 및 국회의원수상과, 부문별 1위, 대상, 금상 등 최상위권으로 전원수상을 기록하는 역사를 써 대구 뿐 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실력을 인증 받는 계기가 되었다.

지난 10월에 서울 열린 2019대구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콘테스트는 국내는 물론 홍콩, 중국, 베트남, 대만 등 해외에서 뷰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회이다. 큰 규모의 미용경진대회에서 대구SBS는 전체 부문별 1위인 그랑프리를 3개나 수상하고 대상, 금상 등을 연달아 수상하며 모든 부문에서 높은 상위권의 전체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수상결과로는 ▲환타지메이크업 부문 김나현 그랑프리& 협회장상 수상 ▲트렌드 패션메이크업 부문 하예지 그랑프리 상 ▲스킨아트부문 임혜란 그랑프리 수상 ▲특수분장부문 이윤지 대상 ▲속눈썹연장 부문 채은희 대상 ▲창작펌 부문의 최정원 대상 등 참가한 모든 학생이 대,금,은,동상을 전원수상 하여 최상위권 성적으로 마무리 하였다.

11월에 열린 2019국제뷰티아티스트 & 엑스포 콘테스트, 2019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 제5회(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는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만든 메이크업 미용사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지상진흥공단과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며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대회이다. 공신력 있는 큰 무대에서 대구SBS뷰티스쿨은 그랑프리 골드인 보건복지부 장관상, 경기도지사상 그랑프리, 협회장상 그랑프리를 수상해 부문별 1위인 그랑프리를 3개나 수상하여 다시 한 번 최고의 뷰티아트스트 양성 미용학원임을 입증했다.

상위권 수상자가 많이 나온 파트는 단연 메이크업파트이다. 대구 미용학원 SBS뷰티스쿨 메이크업 과정은 국가자격증 최다/단기 합격자 배출은 물론이고, 특수 분장, 바디페인팅 등 고급과정까지 체계적이고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바디페인팅 부문의 박미성,하예지 학생이 대회장 전체 1위인 보건복지부장관상 그랑프리 골드를 수상하였고 ▲환타지메이크업 부문의 이지민 학생이 경기도지사장 그랑프리를 수상. 임예원 학생이 대상을 수상 ▲웨딩메이크업 부문의 송예은 학생이 대상 ▲아트마스크부문 문선영 학생이 대상 ▲시대&캐릭터메이크업의 하태임 학생이 금상 ▲트랜트&패션 메이크업부문의 전수민 학생이 금상을 수상 ▲일러스트부문의 장현서 학생이 금상을 수상 하였고 뒤이어 은상과 동상 전원수상을 기록하였다.

네일파트와 헤어파트로는 ▲네일 메니큐어 부문의 최지원 학생이 협회장상 그랑프리를 수상 ▲젤 메니큐어부문의 박주연학생이 금상을 수상 ▲커트부문의 김주원 학생이 금상 ▲업스타일부문의 김찬경 학생이 금상을 수상하며 뒤이어 은상과 동상 및 전원수상을 하여 그랑프리 3관왕과 최상위권 성적의 역사를 쓰며 대회를 마무리하였다.

대구 SBS는 미용대회전문 학원으로 대회 반을 자체적으로 모집하여 국제규모의 대회는 물론 이거니와 전국에서 열리는 대회에 적극 출전해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이 모든 성과는 최고의 능력을 가진 지도자가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대구SBS미용학원의 모든 강사진들이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였으며, 교수, 뷰티업체CEO, 세계대회 1,2위 수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력으로 검증된 강사진이라고 자부했다.

대구 SBS미용학원은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 특수 분장과정, 아트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바디페인팅, 챠밍메이크업 등 )을 비롯해 ▶ 헤어학원(미용사 헤어 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헤어디자인, 업스타일, 헤어실무, 서경대입시반 등) ▶네일 아트 학원(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네일 아트 자격증, 살롱아트, 챠밍네일 등), ▶에스테틱(피부 관리사 국가 자격증, 피부 관리사 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실무 등) ▶스타일리스트 학원(컬러리스트, 퍼스널컬러) ▶일러스트학원(뷰티일러스트, 성신여대 입시반) ▶스페셜 학과(속눈썹 연장, 왁싱, 이미지메이킹) ▶토탈, 국제 강사과정 으로 운영되고 있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대구캠퍼스를 비롯하여 강남캠퍼스, 홍대캠퍼스, 신촌이대캠퍼스, 종로캠퍼스 수원남부캠퍼스 등 전국에 33여개의 지점이 있다. 

특히 대구 캠퍼스는 오랜 전통이 있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본 원 만의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통해 인재들을 많이 배출하였으며, 1:1 맞춤 컨설팅을 통한 100% 성공 대학입시 전문미용 학원이다. 또한 뷰티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실무 형 뷰티매직팀을 선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하철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좋은 교통조건으로 인근지역 달서구, 성서, 상인동 뿐만 아니라 구미, 현풍, 다사 등 지역에서도 상담 및 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와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