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55 (화)
엘리먼트 AI, 한국 진출 후 첫 기자간담회 개최
상태바
엘리먼트 AI, 한국 진출 후 첫 기자간담회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9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기업과의 AI 파트너십 지속 확대 의지 밝혀
19일 주한 캐나다 대사관에서 열린 엘리먼트AI 기자간담회에서 엘리먼트AI와 한국 파트너사 임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9일 주한 캐나다 대사관에서 열린 엘리먼트AI 기자간담회에서 엘리먼트AI와 한국 파트너사 임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캐나다 소재 인공지능(AI)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업체인 엘리먼트 AI가 국내 진출 후 첫 기자간담회를 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를 위해 한국을 찾은 엘리먼트 AI 글로벌 임원들은 국내 기자들 앞에 직접 연사로 나서 엘리먼트 AI의 다양한 사업 분야와 기업들의 AI 모델 적용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소개했다.

엘리먼트 AI는 금융 및 유통 등 다양한 산업군에 최적화된 AI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엘리먼트 AI의 솔루션은 인간 중심 철학을 기반으로 AI 시스템을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하며, 안정성을 확보해 향상된 데이터 분석, 합리적인 의사결정 및 효율성 극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니콜라 샤파도(Nicolas Chapados) 엘리먼트 AI 최고과학책임자는 “엘리먼트 AI는 AI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계가 함께 더 스마트하게 일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설립되었다”라며 “프로토타입 수준에서 양산 단계까지의 AI를 구현한 기업은 열에 하나 수준으로, 많은 기업들이 AI 적용을 시도하지만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엘리먼트 AI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AI 도입을 촉진시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음병찬 엘리먼트 AI 동북아 총괄은 “한국은 고도로 발달된 IT 인프라, 전문인력 및 글로벌 기업이 있기에 무궁무진한 AI 성장 잠재력이 있는 시장이다”라며 “엘리먼트 AI는 국내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한국 기업의 AI 역량 증대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 음병찬 총괄을 필두로 설립된 엘리먼트 AI 한국 지사는 다양한 산업군의 국내 기업들과 협력하여 신뢰할 수 있는 인공지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AI연구 개발이 현장에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