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0 (금)
나노워셔, 자연기화식가습기로 가습과 공기청정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다.
상태바
나노워셔, 자연기화식가습기로 가습과 공기청정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에서 인증받은 나노워셔만의 기술력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이다. 체내의 수분량이 저하되기 쉽기 때문인데 이에 따라 겨울철 가습기를 이용하여 실내공간의 적정 습도를 유지해주어 감기 등의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무 가습기나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몸에 안좋을 영향만 일으킬 수 있는데, 가열식가습을 이용한 대부분의 가습기는 습도 조절이 불가능한 제품들이 많은데 습도가 너무 높게되면 세균 증식 등의 역효과를 낼 수 있다. 그리고 필터교체 주기를 놓치거나 필터교환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가습기들도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곰팡이나 유해균들의 증식을 억제하기 힘들고, 필터교체 비용도 만만치 않다.

노필터 가습공기청정기인 나노워셔 공기청정기는 물필터 안에서 물과 바람을 이용한 가습기능과 공기중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기능까지 탑재된 기술력을 가진 공기청정기다. 독일에서는 이 기술력을 인증 받아 신제품 아이디어발명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고, 국내에서는 특허까지 받아 일부 육아맘들에서 입소문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나노워셔 자연기화식가습기는 필터내에서 인공소나기를 만들어 공기중 미세먼지들을 걸러내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온 뒤 하늘이 맑은 것과 같이 나노워셔 공기청정기에서 볼 수 있다.

나노워셔 관계자 말에 따르면 "겨울철과 다가올 봄에 대비하여 가습기능과 공기청정기능기 동시에 이루어지고, 제품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 최근들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추가적인 개발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노워셔 온라인 총판 "탱고마켓"에서는 자연기화식가습기를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백화점상품권 이벤트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