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05 (목)
번거로운 신발 세탁, 케어프린 신발클리너로 해결
상태바
번거로운 신발 세탁, 케어프린 신발클리너로 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케어프린에서 고객들의 번거로운 신발 세탁을 수월하게 도와주는 신발클리너를 출시했다.

신발은 오염에 취약해 얼룩과 각종 오염이 생기기 쉬워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전문 샵에 맡기기엔 시간과 비용이 걸리고 직접 손빨래를 하기는 번거롭다.

케어프린 신발클리너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세척 가능한 폼형 신발클리너로 강력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다. 사무실, 학교, 집 등 어디서든 편리하고 간편하게 신발의 각종 얼룩과 오염물을 세척하게 도와주며 사용법 또한 간단해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세정력과 유해물질 불검출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고 한다. 빠르고 간편하게 얼룩과 오염을 없애고자 하는 분, 흰색 신발을 주로 사용 하시는 분, 아이들 신발 케어가 필요하신 분, 신발이 자주 더러워지거나 손빨래 하기 귀찮으신 분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하는 부위에 펌핑하여 문지르고 닦으면 끝이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된다. 특히 스니커즈, 골프화, 축구화 등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케어프린의 신발클리너는 스웨이드, 누벅, 천연가죽 소재의 신발에는 사용 불가능 하니 꼭 확인 후에 사용 해야 한다.

한편, 케어프린의 신발클리너는 케어프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