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45 (수)
스마트바이 국내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 체험이 인기
상태바
스마트바이 국내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 체험이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연말이 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발검음이 빨라지고 있다. 최근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침대는 바로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이다.

국내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를 전시 중인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수년 전부터 국내 침대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라돈에서도 안전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나날히 늘고 있다"며 "침대를 선택하는데는 체험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다"고 발혀왔다.

실제로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체험하지 않고 구매하는 소비자는 많지 않다. 사람마다 체형과 수면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침대를 선택할때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것이 필수인 이유이다. 이에 스마트바이는 국내에서 유명한 브랜드인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가 모두 전시되어 있다.

또한, 해당 업체가 인기가 높은 이유는 바로 침대 블라인드테스트 덕분이다. 해당 테스트를 통해 10개가 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를 브랜드나 가격 등 정보 없이 1:1 컨설팅을 통해 2시간 이상 체형과 수면습관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택한 제품은 주문 후 바로 생산되어 관세청 개인통관번호를 통해 정품으로 들어오기 떄문에 리퍼 등 이슈에 대해서도 안전한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특가전을 개최 중이며 공동구매를 통해 온라인이나 현지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나 각 지점별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