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10 (목)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친환경·프미리엄 가구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친환경·프미리엄 가구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는 3층 규모의 가구할인매장으로 중·저가부터 프리미엄 가구까지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장수돌침대', '킹코일침대', '비욘드릴렉스'의 공식 대리점인 김포 양촌점으로 브랜드관에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기능성 패브릭 소파, 천연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가구할인매장으로 최근에는 원주 반도유보라, 원주 롯데캐슬 골드파크, 안산 그랑시티 자이, 춘천 e편한세상 한숲시티,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 외 여러 신규 아파트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가구 제작을 통해 많은 입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세라믹 식탁과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퍼시픽하우스가 자랑하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경우 유럽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소재로 극세사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상된 원단이기 때문에 박테리아, 곰팡이 등이 서식할 수 없으며, 고객의 건강을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또한 100% 생활방수 효과와 물만으로 거의 모든 오염을 지울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강한 내구성으로 스크래치에 강해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이 가능한 세라믹 식탁은 세라믹 상판, 프레임, 의자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스페인 천연세라믹 브랜드 ‘이날코(Inalco)’, 이태리 '가드니아(GARDENIA ORCHIDEA)'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세라믹 식탁은 상판 텍스쳐, 두께, 프레임, 사이즈 등 고객의 니즈에 맞게 100%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김포에서 가구 저렴한 곳, 퍼시픽하우스 전시장의 위치는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