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40 (토)
최근 재 입고 된 인기 허리보호대까지 빠짐없이 폭스밸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최근 재 입고 된 인기 허리보호대까지 빠짐없이 폭스밸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세교정밴드 헬스케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폭스밸리가 인기상품인 프리미엄 허리보호대를 포함한 인기품목에 대해 최대 66%까지 할인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밸리의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자세교정밴드 일반 및 메쉬, 프리미엄 보호대, 무릎보호대 스트랩형 뿐만 아니라 비타민샤워필터, 디럭스 보호대, 손목보호대, 앉은자세 허리교정밴드 등 대부분의 품목에 적용되는 파격할인 이벤트이다. 특히 완판으로 한 동안 구매가 불가했다가 최근에야 재 입고된 프리미엄 허리보호대에도 행사가가 적용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폭스밸리 관계자는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최근에야 재입고 된 프리미엄 허리보호대에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가 적용될 것이다. 더 나은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폭스밸리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서 이번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폭스밸리 헬스케어 라인의 프리미엄 허리보호대는 이소라, 전효성, 신수지 등 연예인 몸매관리, 자세교정 등으로 미디어에 노출된 바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완판된 상태로 일정기간 판매가 불가한 상태였다가 최근 재 입고 되어 자세교정과 몸매관리를 동시에 하고자 하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