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0 (금)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아이템,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파격 이벤트 진행
상태바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아이템,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파격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이 없는 무선이어폰이 현대인의 생활을 위한 필수 제품이 되어가고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때문. 이에 시중에는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jbl free x, 제이버드 런 XT 등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다.

 

무선이어폰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노트북 등 전자 기기와 호환이 가능해 편리하다. 구입 전에는 고정력이 좋은지, 음질이 뛰어난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뤄졌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소비가 될 수 있다.

 

이에 ‘데일리랩’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비츠리버’에 대한 노마진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구입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과 3만 2천원 상당의 LED 무드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주고,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28만원 상당의 닥터드레 솔로3 헤드셋을 지급한다.

 

비츠리버는 배터리 잔량 LCD 화면을 도입했으며, 크래들과 이어폰의 배터리 잔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귀 모양에 최적화된 인체공학 설계를 완성했으며 완벽하게 고정된다. 국내 최고 사양의 음향 칩셋이 삽입돼 저음, 중음, 고음까지 선명하고 풍부한 고품격 음질을 자랑하며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이어폰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츠리버는 고감도 듀얼마이크가 탑재돼 크게 말하지 않아도 목소리가 선명히 잘 전달된다. 현존하는 이어후크 이어폰의 가장 가벼운 무게인 7.9g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IPX4 방수등급으로 완벽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비가 오는 날이나 운동 시에도 고장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랩 관계자는 “다양한 무선이어폰 제품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jbl free x, 제이버드 런 XT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츠리버는 10시간의 연속 재생시간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오래 껴도 편안하다. 어떤 귀 모양에도 통증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츠리버는 3차 수량 입고와 동시에 품절됐으며 4차 수량을 300개 한정으로 입고됐다. 4차 수량 또한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예비 소비자라면 눈여겨볼만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데일리랩’ 공식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