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45 (화)
프로비트 거래소, 수수료 없는 거래 지원 ‘Tixl(MTXLT)’ 상장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수수료 없는 거래 지원 ‘Tixl(MTXLT)’ 상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새로운 유형의 디지털 자산으로 즉각적, 개인적이며 수수료가 없는 거래를 지원하는 ‘Tixl(MTXLT)’ 토큰을 새롭게 상장했다고 밝혔다. 

프로비트 거래소에 따르면 Tixl(MTXLT)은 최근 블록체인 세계 내에서 가장 정교한 기술을 이용한 즉각적이고 무료 수수료 거래를 지원하는 새로운 디지털 자산이다. 

이것은 신속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CCP(Stellar Consensus Protocol)와 함께 DAG(Directed Acycic Graph) 데이터 구조를 사용한다.

Tixl은 또한 비밀 거래를 가능하게 하고 제로 지식 증명서를 사용하여 거래 금액을 숨길 수 있게 한다. 거래 송신자와 수신자를 모두 보호하기 위한 주소와 코인 셔플링을 사용한다. 

또 양자 보안 시스템 및 호환가능한 암호화 시스템을 구현하여서 거래의 세부사항을 보호하고 장기적인 보안을 가능하게 한다.
 
Tixl 토큰은 현재 가격 상승과 유틸리티 상승이 예상되고 있는데 순환하는 공급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유명한 유튜버들을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에 이유가 있다. 아울러 Tixl은 지불(페이먼트) 토큰으로, 토큰 유틸리티는 지불 수단과 저장 수단으로서 사용됨으로써 증가할 것이다.
 
Tixl(MTXLT)는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거래쌍 MTXLT/BTC의 입금 주소 오픈이 지난 8일 17시 시작됐고, 11일 17시 거래가 시작됐다. 

이번 상장이 진행된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 방문자 수에 있어서 탑 25위 거래소다.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15,000명 이상이며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 수는41,000,000건 이상에 달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언어로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루투갈어, 스페인어등 7개국 언어를 지원 중이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많은 거래소가 문을 닫고 있는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를 가능케 한 요인 중 하나는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이라고 생각한다. 현지화가 관건인 것인데 인도네시아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를 겨냥한 마케팅을 진행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천인 보너스를 지급 중이다. 10~30%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피추천인 보너스제도 도입해 6개월 동안 거래수수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트레이드 마이닝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거래 수수료를 멤버십 등급에 따라 15~100%까지 PROB 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고, 수입의 80%가 바이백 프로그램에 쓰여진다. 스테이크 마이닝 진행중으로 스테이킹 한 PROB 물량의 연 4% 비율로 PROB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