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0 (금)
다양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 반려인들의 관심과 사랑받아
상태바
다양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 반려인들의 관심과 사랑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과 사후관리로 반려인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분양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확장 영업 서비스와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동물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어 많은 애견인, 애묘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미유펫 강남점 관계자는 "애견분양의 경우 책임이 따르는 일이기 때문에 충분한 계획을 세워야 하며, 분양 받을 애견삽이 넓고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광범위한 애견분양샵 일을 분야별 담당 부서로 나뉘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건강하고 올바른 선진반려문화를 앞장서고 있는 강남애견샵 미유펫은 모든 반려인들이 거품 없는 분양가로 최적의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게 도와주기 위해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이벤트와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 중에 있으며 강남, 인천, 전주, 대구, 부산 등 전국 지점이 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다.

또한 원스톱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호텔, 미용, 교배, 용품 판매, 동물병원 등 모든 혜택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으며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분야별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미유펫을 찾아가고 있다.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강남강아지분양, 강남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우수한 퀄리티의 견종, 묘종들을 상시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가 많은 견종으로는 토이푸들, 미니비숑, 닥스훈트, 시츄, 포메라니안 등이 있다고 한다.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스코티쉬스트레이트 롱헤어, 하일랜드폴드, 아메리칸컬, 킨카로우, 뱅갈 등이 있으며 혹시나 원하는 견종이 없을 시 특별 예약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미유펫 본점 관계자는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한 견종들을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다."며 "강남, 진주, 울산, 광주, 부산 등 전국에 지점이 있어 가까운 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유펫은 구리, 하남, 성남, 용인, 오산 등 근처 경기도 지역에서도 많은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문의가 있다고 밝혔으며 분양을 받은 반려인들도 높은 만족도를 보여 재분양을 하러 방문하러 오는 애견인, 애묘인의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다양한 품종은 물론 양질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반려동물들을 제공해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미유펫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