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40 (목)
리더스논문컨설팅, 열일곱 번째 생생인터뷰 ‘직장인의 석사논문컨설팅’편 공개
상태바
리더스논문컨설팅, 열일곱 번째 생생인터뷰 ‘직장인의 석사논문컨설팅’편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리더스논문컨설팅(이하 리더스)이 열일곱 번째 생생인터뷰 ‘직장인의 석사논문컨설팅’편을 공개했다.

리더스의 ‘생생인터뷰’는 논문컨설팅을 받고 논문을 완성한 고객의 이야기를 여러 연구자들에게 생생하게 알리기 위해 생겨난 기사이다. 리더스는 3년 동안 꾸준하게 생생인터뷰 기사를 전달하며 현재까지 많은 연구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생생인터뷰는 현장일과 논문작성을 병행 중인 연구자의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14편에서는 남성 연구자 입장에서 이야기를 풀어냈으나 이번 인터뷰에서는 여성 연구자 입장에서 바라보는 이야기를 담아내어 또 다른 논문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인터뷰에서는 지도교수님과의 의사소통이 어려웠던 연구자의 고민과 해결과정을 상세히 담아냈다. 때문에 지도교수님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는 많은 연구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리더스 관계자는 “많은 연구자들이 지도교수님과의 관계를 어렵게 생각한다. 이번화에 공개된 생생인터뷰 연구자 또한 교수님에게 논문보고를 드리고 피드백을 받는 부분에서 많은 어려움을 토로했다. 그러나 컨설팅을 받으면서 점차 발전하는 논문을 꾸준히 보고 드리며 논문통과에 성공했다. 이번 인터뷰가 비슷한 고민을 가진 연구자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연구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컨설팅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리더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인터뷰를 기획한 리더스는 98% 이상의 논문통과율과 만족도 높은 고객후기를 보이며 고유논문컨설팅 시스템 확충으로 리더스만의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생생인터뷰는 총 17편의 인터뷰기사를 공개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