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0 (금)
"꽁꽁싸매도 소용없다" 한파 속 출근길 위한 공구코리아 핫포스 발열조끼
상태바
"꽁꽁싸매도 소용없다" 한파 속 출근길 위한 공구코리아 핫포스 발열조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작스런 영하권 추위에 롱패딩, 목도리 등 방한용품으로 시민들은 중무장하고 거리로 나섰다. 기온이 낮아짐에 따라 난방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방한용품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이번에 공구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2020년형 핫포스 발열조끼'는 19년형의 단점을 보완해 소비자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국내산 극세사 재질로 조끼자체로서의 따뜻함과 발열장치를 이용한 특별한 따뜻함까지 더해져 20대부터 60대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하고, 원단이 무겁지 않아 야외활동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다는 장점과 보풀이 잘 생기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쾌적함을 제공한다.

공구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발열조끼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산 극세사 발열조끼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발열조끼의 가장 큰 단점인 발열 지속시간과 보온을 극세사로 보완했다는 것이 우리의 전략이며 이런점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날씨가 영하권으로 떨어진 금일 방한용품의 필요성이 대두될 것으로 보이며, 공구코리아 '핫포스 극세사 발열조끼'의 인기는 지속적으로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효율성과 안전성을 모두 겸비한 '핫포스 발열조끼'의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공구코리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