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05 (화)
베베누보 온열매트, 현대몰 ‘브랜드원’ 사은품 및 할인 혜택 진행
상태바
베베누보 온열매트, 현대몰 ‘브랜드원’ 사은품 및 할인 혜택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의 명가 프리미엄 유아용품 위드앤 베베누보에서 현대몰에서 온열매트, 구스아기띠워머, 블랭킷, 유모차라이너 등 FW시즌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온열매트 구매 시 정품 베베누보 블랭킷과 온열매트 전용 세탁망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온열매트 및 구스아기띠워머는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베베누보 정품 베개 또는 블랭킷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청서 양식에 맞게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100% 지급한다.

특히 2020년형으로 업그레이드된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에머메쉬 커버 분리형으로 제작되어 세탁이 편하고 접어서 보관이 쉬워졌다. 또한 유아동전용, 패밀리 2가지 라인업을 갖춰 아이들을 위한 전기매트가 있어서 엄마들에게 관심을받고 있다.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열감’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에어매쉬에서의 대류 현상으로 온열감이 장시간 지속되어 난방비가 절약된다. 저온 화상에 안전하며, 체온에 적합한 온도가 지속적으로 유지되어 안전하면서도 실용적이다.

열선이탈 방지, 화재방지 기능 등 7중 안전장치를 적용했으며, 전자파인증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커버만 별도로 세탁기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게 장점이며, 에어매쉬 원단의 특성상 건조가 빠르다. 분리되는 커버는 미끄럼방지처리가 되어 있어 바닥에 매트, 러그로도 별도 활용할 수 있다.

베베누보는 월별, 시즌 별 신규 색상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디자인이 제품 선택에 중요한 요소인 만큼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운 것이 특징이며, 그동안 전기매트 디자인으로 볼 수 없었던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베베누보 온열매트 현대몰 기획적은 18일부터 20일 수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일자별로 받을 수 있는 카드 할인 혜택이 달라진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몰 앱과 웹에서 ‘베베누보’, ‘베베누보 온열매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