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55 (토)
100조한정 100만원 세일, 휴식과 안락함의 대명사 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
상태바
100조한정 100만원 세일, 휴식과 안락함의 대명사 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실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공간으로 의미가 있다. 이곳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거실소파다. 
때로는 가족들과, 때로는 손님들과 함께 하는 거실쇼파는 거실의 기능과 분위기를 책임지는 존재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소비자들은 거실의 넉넉한 휴식공간과 안락함을 위해 소가죽쇼파를 선호하는 편이다.

따라서 고양가구단지나 하남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등을 찾아보면 수많은 종류의 입주쇼파를 찾아볼 수 있다. 그중 파주운정가구단지의 천연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이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를 선보이며 4인용가죽소파추천 필수목록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뿐만아니라,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하여 100세트 한정 파격세일 이벤트를 진행, 거실소파전문 레드코랄(REDCORAL)은 신상품 도브(DOV)를 출시하며 100조 한정으로 정상가 278만원에서 100만원이 할인된 178만원으로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성원을 받는 중이다.

소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은 국내의 자체 직영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생산된 천연가죽쇼파를 유통한다. 
본사 직원이 출고전 직접 검수를 진행하면서 완성도 높은 제품만을 엄선하며, 이태리 가죽가공의 명가 바니니社의 오토스프레이를 사용하여 한우가죽 특유의 실키한 질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한껏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드코랄 내에는 통가죽소파, 카우치소파, 코너형소파, 입주소파, 혼수소파, 4인용쇼파 등을 
다채롭게 살펴볼 수 있는 체험존이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둘러볼 수 있고, 소비자 개개인의 니즈에 
맞춘 4인용소파추천 목록을 제공하여 현명한 구매를 돕고 있다.

레드코랄의 4인가죽쇼파는 내장재 또한 최상급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함수율 12% 미만 건조목과 Agion(에이지온) 항균솜을 사용하여 내부의 변형 및 오염을 막고, 세계적인 통가죽쇼파 헤드기어로 신뢰받는 독일 고요社, 헤티히社의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부드럽고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한다.

한 소비자는 "패브릭소파를 쓰다가 레드코랄 4인가죽소파로 교체했는데 매우 만족한다"며 가죽이 부드럽고 튼튼한데 색감과 디자인도 예뻐서 온 가족이 좋아한다. 주변에 레드코랄의 가죽쇼파를 추천 하고있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파주가구단지에 입점 중인 레드코랄은 일산가구단지와도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도브소파 100조 100만원 할인 이벤트 등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코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