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0 (금)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하는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 파격할인서비스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하는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 파격할인서비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이 최근들어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및 주차대행관련 불법 주차대행으로 피해를 입는 사례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불법대행업체들의 문제로 인하여,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을 비롯하여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에게는 상당한 불편함을 초래하게 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은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이기 위해 대대적인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최대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과 관련하여 6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위너스주차장은 주정차 위반시 3일안에 처리를 하는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들의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는 부분과 함께 인천공항 터미널1, 터미널2에 각각 모두 주차가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은 주차대행료의 경우 단 1원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료로 제공해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앞으로 지속할 방침이다.

인천공항 주차장 위너스주차장은 또한 발렛파킹 시 전직원이 탁송보험에 가입되어있으며,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철저한 시스템아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주차장 배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은 차량을 주차 이후 고객에게 의무적으로 사진을 찍어 제공하여 신뢰도를 더욱 높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위너스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약속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차량의 안전과도 연결되는 만큼 반드시 실내주차장 유무를 체크하여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하길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직원 탁송보험에 가입됨은 물론 주차장 배상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는 만큼 안심하고 차량을 맡기실 수 있도록 철저한 시스템하에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의 다양한 인천공항 주차장요금과 장기주차장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인천공항 위너스주차장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