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20 (화)
코인원,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와 기술적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코인원,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와 기술적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9 0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원이 싱가포르 소재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Bitrue)와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과 관련된 기술적 부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암호화폐 업계가 보다 혁신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국제적 차원의 기술적 협력과 교류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양사의 공통된 인식에서 이뤄졌다. 코인원과 비트루는 양사가 쌓아온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인원과 비트루는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 △암호화폐 상장 및 유동성 확보 △암호화폐 거래소 보안 등의 기술적 협력을 시작으로 향후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까지 업무협약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 훌륭한 파트너를 만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비트루와의 업무협약은 코인원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데 큰 발자취로 남을 것이다”며, “코인원이 보유한 기술력이 매력적인 가치가 될 수 있음을 입증하고 더 나아가 양사의 시너지가 암호화폐 글로벌 시장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트루 큐리스 왕(Curis Wang) 대표는 “비트루는 이미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 코인원은 한국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는 거래소 중 하나로, 비트루의 아시아 시장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기적으로 우리와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로 코인원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인원과 비트루는 암호화폐 울트라(ULTRA, UOS) 공동 상장을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선택했다.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양사가 실무 차원에서 호흡을 맞춰 나가는 첫 단계로, 이번 공동 상장 프로젝트를 통해 상장 개발 과정에서 필요한 기술적인 부분을 협력하고 향후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까지 함께 진행한다. 상장 관련 정보는 추후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