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55 (토)
수원 애견 카페 ‘아리엘언니’, 전문가 24시간 상주로 안심하는 견주들
상태바
수원 애견 카페 ‘아리엘언니’, 전문가 24시간 상주로 안심하는 견주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 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의 꾸준한 증가 추세에 따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장소나 숙박 시설은 물론이고 애견 호텔, 애견 카페 관련 업종 매장도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다. 

상황 상 반려 동물을 일정시간 맡겨야하는 견주들은 그 수많은 애견 카페 및 호텔 중 어느 곳에 맡겨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망설이기 일쑤이다. 이에 견주들이 마음을 놓고 애견을 맡길 수 있는 곳인 수원 애견카페 ‘아리엘언니’가 눈길을 끌어 화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기 때문인데, 직원들이 출퇴근을 하고 밤에는 방치하는 대부분의 애견 호텔과는 달리 수원애견카페 ‘아리엘언니’는 전문가가 상시 상주하여 혹시 모를 위험이나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매우 안전하다.

수원 강아지카페 ‘아리엘언니’는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견주를 위한 카페 등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유치원 등록 시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전반적인 생활 케어가 가능하다. 

그리하여 ‘아리엘언니’의 이러한 체계적 프로그램으로 밥 안 먹던 애견들도 밥을 잘 먹게 되고, 낯을 가리는 원생들도 직원들 또는 다른 애견들과 친해지는 등의 생활 개선 및 사회적 발달도 가능하다.

이를 가능케 하는 것은 ‘아리엘언니’ 애견호텔 직원들의 실력과, 전문분야라도 멈추지 않고 계속 공부하는 열정인데, 이로 인하여 애견들의 케어 및 돌봄에 전혀 문제가 없고 돌발 상황에도 탁월한 대처로 애견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원 애견카페 ‘아리엘언니’에서는 애견들의 깨끗하고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며, 좋은 사료를 급여하여 애견들의 건강과 위생을 생각하는 믿을만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수원에서 가볼만한 강아지카페 및 애견호텔, ‘아리엘언니’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하며 곡정초등학교 인근이다. 더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네이버 블로그나 대표 전화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