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13 (수)
“’고르시개’, 친환경 고급 애견하우스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상태바
“’고르시개’, 친환경 고급 애견하우스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견인구의 꾸준한 증가 추세로 인해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애완용품이 다양화, 고급화되면서 애견을 위한 다양한 수요를 위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친환경 애견 하우스 전문 브랜드 ‘고르시개’ 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리빙가구’를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에게 크게 호평을 받고 있다. 

 ‘고르시개’ 가 제공하는 애견하우스는 실제 아동가구 등에 널리 쓰이는 친환경 고급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자사는 제품을 직접 설계 및 디자인하고 생산까지 직접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반영하여 색상이나 사이즈 등 애견 맞춤별 주문 제작이 가능하도록 라인을 갖추고 있다.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채광이나 공기 순환을 도울 수 있는 기능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소중한 애견들의 건강과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고려한 제품을 실현한 고품격 애견 하우스이다. 애견용품을 넘어 단순한 목적의 가구가 아니라 디자인을 더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좋아 애견인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고르시개‘의 애견하우스는 목공예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내구성과 디자인 모두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DIY가 필요없는 튼튼한 완제품이기 조립에 대한 수고로움이 없고, 애견인들을 위한 집들이 선물로도 맞춤인 제품이다.  
 
 친환경 반려동물 리빙 가구의 판매 목적과 이유에 대해 업체 측 관계자는 “사람들과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는 반려동물들을 위해 친환경 가구를 제작하게 되었고, 기존의 개집이나 밥그릇 같은 개념이 아닌 ‘가구’라는 개념으로 접근을 했다“ 며 ”실제 일반 가정집의 실내에 배치를 하기 때문에 실내공기관리법 상 유해 물질이 없는 소재를 사용해 가구로써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앞으로 많은 애견인들에게 ‘고르시개’ 만의 애견친화적인 디자인 하우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후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