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10 (수)
애드펌킨퀸비 "평범한 김비서 애드펌킨 시작후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었어요"
상태바
애드펌킨퀸비 "평범한 김비서 애드펌킨 시작후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었어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근무 또는 재택부업의 인기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 최근, ‘애드펌킨’은 다방면의 수익구조를 가진 부분으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수익창출을 할 수 있으며 재택부업이 아닌 재택근무를 꿈꾸는 여러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회사이다.

애드펌킨 '퀸비'는 지인의 추천으로 다니게된 회사의 비서업무를 담당하고 있었다. 그렇게 회사 생활을 하던 중 소개로 애드펌킨을 알게 된 부분으로 "내 인생에 빛이 났다" 고 전달해왔다.

또 한달에 한번 세전 이백이 안되는 월급으로 채워져갔던 통장 잔고는 주급 또는 일급으로 지속적인 입금이 들어오게 된 부분과 다른 부업과는 달리, 부가적수익이 많은 애드펌킨의 구조로 인해 생활에 대한 안정감을 가지게 되었고, 이제는 본인의 수익 뿐 아니라 본인의 역량으로 지도하는 후배들의 정확하고 높은 수익을 가질 수 있게 하는 방법등을 매일 연구중이라고 전달해왔다.

또한 애드펌킨퀸비씨는 재택알바 또는 재택부업등의 일을 하며 가장 안타까운 점 하나가 잘못된 멘토를 선정함으로 인하여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하고, 초기비용 회수도 안되거나 일을 하면서도 마이너스적인 요인들을 겪는분들이 많은데, 이 업계같은경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이나 교육방침등을 갖추고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후배님들의 성공여부 또는 수익창출이 갈리는 부분이라며, 제대로 된 방법과 노하우 등을 잘 갖고 있는 멘토를 만나는 것이 초기엔 가장 중요하다고 전달 해왔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오픈채팅 "애드펌킨퀸비" 를 검색 후 오픈채팅방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