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5 (수)
블랙프라이데이의 본질, 닥터홍 미백치약, 화이트매직 등 인기품목 최대 79% 세일 ‘대박’
상태바
블랙프라이데이의 본질, 닥터홍 미백치약, 화이트매직 등 인기품목 최대 79% 세일 ‘대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건강 대표브랜드 닥터홍(주식회사 세노컴퍼니)에서 공식몰 한정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닥터홍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의 본질에 대해 생각해 봤다. 방출 목적의 블랙프라이데이가 아니라 많은 성원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상에서 늘 사용되는 생활건강 제품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께서 부담없이 사용해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랬다"고 언급하며, “화이트매직, 미백치약, 전동칫솔 등 빠짐없는 파격혜택으로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닥터홍의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닥터홍 공식몰에서 회원 한정으로 진행이 되며, 레인보우 가글, 필오프팩, 이동모 회전 전동칫솔을 비롯 대표상품인 미백치약까지 대부분의 품목에 적용되는 파격할인 행사이다.

최대 79%할인까지 적용되는 이번 닥터홍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닥터홍 공식몰 한정진행으로 단, 일주일간 이벤트 기간 내에만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홍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