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45 (금)
품질관리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교육 무료인강 이벤트 진행…수험생들 주목
상태바
품질관리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교육 무료인강 이벤트 진행…수험생들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품질관리사 직무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식스시그마’를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품질경영기능사 관련 6시그마(6SIGMA) GB 자격증 온라인 과정은 6시그마에 관한 방법론과 DMAIC 등을 교육해 경영혁신활동 계획 수립 같은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교육과정 특성상 품질경영기사 자격증 필기,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일조할 수 있으며, 제품 공정∙생산관리 분야 자격증을 추가적으로 공부하면 해당 분야의 전문성을 제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한국장학진흥원의 생산관리자격증 관련 6시그마 과정을 포함한 총 146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가 무료이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 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전문 온라인 교육기관으로,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