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45 (토)
리윰필라테스 강남점, 차별화된 교육방식으로 돋보여
상태바
리윰필라테스 강남점, 차별화된 교육방식으로 돋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이루기 위해 필라테스를 배워보는건 어떨까? 모두들 말하듯, 시간이 화살처럼 빠르다고 생각할 시기이다. 벌써 연말이고, 곧 2020년도가 다가오는 시점이기 때문이다. 

젊은 기성층에서 새해가 되면 항상 새해목표로 세우는 것 중 하나는 “다이어트”이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연말연시에 여러가지 계획들을 세우고 실천에 옮기기도 한다.

최근 필라테스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체형교정 등의 건강관리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필라테스로 몰리고 있다.

리윰 필라테스는 국내에서도 많은 수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돼 수준 높은 필라테스 레슨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각각의 체형과 상태에 걸맞은 1:1 필라테스 레슨을 제공하고 관련 내용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곳으로 일반 회원뿐만 아닌 많은 연예인들과 프로 골프 선수 등 운동선수들이 찾고 있다. 

리윰필라테스는 강사들의 높은 자질과 질 좋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만의 차팅(Charting) 시스템을 필라테스에 접목, 직업과 생활 패턴, 체형, 근육의 움직임 등을 바탕으로 운동 목적을 설정해 개개인의 하루하루 컨디션을 고려한 필라테스 레슨 및 구성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리윰필라테스의 개인 레슨 프로그램은 정부인증 기업 부설 연구(R&D)센터에서 필라테스 전문가들이 연구한 특별 프로그램들을 이용해 최소 4,000시간 이상의 경험을 갖춘 필라테스 전문 강사의 교육 아래 진행된다.

리윰필라테스 강남점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