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25 (금)
대치동수학학원 세이노, ‘겨울방학특강’으로 선행학습 완벽히 잡는다
상태바
대치동수학학원 세이노, ‘겨울방학특강’으로 선행학습 완벽히 잡는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 성적을 판가름하는 제일 중요한 시기’ 라고 불리는 겨울방학에 최대한 많이 선행학습을 해놓으려는 대치동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중학생들에게 겨울방학은 황금과 같은 시기로 기말고사가 끝나는 시점부터 집중적으로 선행학습을 해놓아야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수학 과목의 고전을 면할 수 있다. 

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학원에서는 중학생, 특히 예비고1 학생들이 겨울방학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과목을 마스터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겨울방학특강인 ‘12회 1과목 마스터반’을 개강했다. 

예비고1 학생들이 겨울방학 기간 동안 수학 (상),(하) 심화뿐만 아니라 수학1, 수학2까지 진도를 나갈 수 있는 효과적인 과정이다. 원한다면 기하, 확률과 통계, 미적분 까지 특강 형식으로 수강 가능하다. ‘12회 1과목 마스터반’은 중등 과정의 수학 중 구멍이 나 있는 곳을 정확히 메꾸고 고등 과정 선행학습을 하려는 예비고1 학생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대치동고등수학학원 세이노의 겨울방학특강은 한 반에 정원을 6~8명으로 제한하여 소수 정예로 운영된다. 일대일 과외식 학원의 장점인 상시 입반이 가능하지만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빠른 등록이 필요하다. 

대형 판서식 수업의 단점을 없애고 일대일 과외식 수업의 장점을 살린 수업으로 학생의 개별 수준에 맞는 맞춤식 수업이 가능하다. 콘텐츠 또한 학생 성적에 맞는 고퀄리티의 자료를 추천 제공하여 양질의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개념 설명이 중요한 예비고1의 경우에는 수학 전문 선생님이 1:1로 집중적인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유용하다. 

많은 학부모들에게 대치동수학학원추천을 받고 있는 세이노의 ‘12회 1과목 마스터반’은 11월 중순부터 2월 말까지 약 16주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대치동수학학원 세이노학원 관계자는 “예비고1 학생들에게 ‘지금이 기회다.’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 지금부터 고등과정을 공부해서 내년 2월 까지 최대한 진도를 나가 학생들이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수학 때문에 어려움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일단 수학에 있어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며 어떤 부분이 부족하고 어떤 방식으로 앞으로 학습을 해야 할지 인지하고 계획을 세워야 한다. 혼자서 준비하는 것이 어렵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