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15 (목)
인천공항주차대행 ‘원탑발렛파킹’, 업계 최저 요금은 물론 무료 발렛파킹, 24시간 차량확인까지
상태바
인천공항주차대행 ‘원탑발렛파킹’, 업계 최저 요금은 물론 무료 발렛파킹, 24시간 차량확인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도내에 대규모 자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주차 업체 ‘원탑발렛파킹’이 동종 업계 최저 요금으로 해외여행지에서도 24시간 안전하게 차량 확인이 가능해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원탑발렛파킹은 실내외 약 500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보험가입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캡스, 세콤을 모두 설치하고 있기에 여행기간 내내 실시간으로 CCTV를 통해 내 차가 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불필요한 절차를 간소화해 편리하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여행이 확정됐다면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원탑발렛파킹에 예약할 수 있고,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 당일 인천대교나 영종대교 진입 시 도착예정 전화를 하고, 미리 안내받은 3층 출국장 게이트에서 차량 상태나 주행기록 점검, 귀중품 확인 등을 진행한 뒤 차량을 접수하게 된다. 접수증과 차량인수방법을 안내받고 차량은 안전하게 원탑발렛파킹 주차장으로 이동된다.

여행에서 돌아오고 난 뒤에는 입국도착전화를 통해 차량인도요청을 하고, 입국수속과 수하물 수령을 마친 뒤 1층 입국장 게이트에서 차량을 인수받게 된다. 접수증을 확인하고 차량 이상유무를 확인한 뒤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동일하게 제 2여객터미널 주차대행도 예약 받고 있다.

24시간 언제나 예약이 가능한 원탑발렛파킹의 최저가 주차비 역시 사랑받는 이유로 손꼽힌다. 실내의 경우 1일 1만5천원, 실외는 3만원선이다. 미리 예약할 시 무료 발렛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원탑발렛파킹 관계자는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많은 여행객들이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 고객중심의 품격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탑발렛파킹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