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10 (금)
아기물티슈 브라운, 안전성 입증된 입소문 효과 톡톡… 티몬 블랙딜 긴급 추가 물량도 완판!
상태바
아기물티슈 브라운, 안전성 입증된 입소문 효과 톡톡… 티몬 블랙딜 긴급 추가 물량도 완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대표 브랜드 브라운이 지난 17일 티몬에서 진행한 블랙딜 행사가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전했다. 

17일 하루 동안 진행된 티몬 블랙딜 행사는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할인 옵션으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어 딜이 오픈 하자마자 주문 폭주로 준비한 물량이 품절돼 물량을 긴급 추가, 2차 추가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했다. 

브라운 물티슈는 전제품의 공식 안전성 시험 성적서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해 안전한 물티슈로 입소문이 나며 육아맘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아기 물티슈다. 특히 이번 행사 제품인 브라운 프리미엄은 브라운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리뉴얼을 통해 엠보싱 두께감과 부드러움 향상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다.

브라운 관계자는 "물량을 긴급 추가할 정도로 브라운 티몬 블랙딜 행사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브라운은 고객님들의 이러한 끊임없는 성원과 기대에 걸맞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의 엄격한 더블 체크 후 제품 출고라는 원칙을 지키고 있는 물티슈 브랜드로, 네이처 마일드를 비롯한 브라운 전 제품은 원단테스트, 총호기성 생균 테스트 등 주기적으로 국가 공인 기관의 검사를 받고 있다. 

또한 식약처 화장품 유통 안전 관리 기준에 맞게 제조 기관에서 모든 시험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야만 제품을 출고하기 때문에 모든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