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10 (토)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YSM-3000, SNS 대란속 그 아이템
상태바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YSM-3000, SNS 대란속 그 아이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에 편리한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국내 생활가전 기업 (주)욜로닉스 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물걸레청소기 YSM-3000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인플루언서의 공동구매 페이지 개설로 오픈 1일 만에 '1억 원' 가량의 매출을 달성하며 SNS 유저들 사이의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물걸레 청소기 YSM-3000은 완판 사태로 많은 재입고 요청이 있었으며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YSM-3000은 입고 전까지 예약판매를 통해 선 주문을 받았을 정도로 주목을 받는 모델이다.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흔히 볼 수 있는 시중의 물걸레청소기와 달리 바닥에 총 3장의 걸레가 부착이 되어 분당 290회 회전하는 강력한 2개의 스윙 걸레와 스윙 걸레가 회전하며 닦은 자리를 한 번 더 쓸어 닦는 스윕 걸레까지 총 3장 부착이 되어 스윙 걸레 사이로 빠져나오는 작은 이물질까지 한 번 더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160ml의 물탱크를 내장하여 지속적인 물 분사 기능을 탑재하여 청소 시간 내내 마르지 않는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고 1회 충전으로 최대 4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평수의 공간 또한 부족함 없이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LED 라이트, 배터리 잔량 표시 등,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부각시켰다.

이번에 입고된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기본으로 구성된 걸레 5장에 추가 걸레 5장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입 후 구매평 작성 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일회용 청소포와 벨크로 패드가 제공되어 더욱 여유 있는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A/S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욜로닉스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A/S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평일 오후 1시까지 결제한 고객에게 당일 출고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