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35 (토)
수면공감, 신제품 우유베개플러스 출시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상태바
수면공감, 신제품 우유베개플러스 출시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환경 전문 브랜드 에스공감(대표 고진주)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기존 우유베개를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우유베개플러스'를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우유베개플러스'는 기존 ‘우유베개'에 사용돼 성능이 증명된 라텍스 후레이크의 기능을 보완한 신소재 라텍스듀얼칩을 적용해 보다 쾌적한 숙면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라텍스듀얼칩은 강한 탄성으로 경추를 탄탄하게 지지하는 파워펠릿과 그 빈공간을 채워주며 푹신한 느낌을 주는 필펠릿으로 구성돼 베개를 사용하는 사람에 맞게 움직여 수면 중 뒤척임으로 발생하는 세세한 움직임까지 모두 흡수해 편안함을 제공하는 우유베개플러스만의 탄성력을 완성했다.

또한 어깨의 곡선까지 고려, 인체공학적 5분할 구조를 보완 설계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우유베개플러스의 기능을 살려주는 3D 입체패턴과 스위스 HeiQ Tech 항균가공 기술력이 적용된 전용 베개커버를 추가해 보다 안심할 수 있고 편안한 베개 사용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수면공감의 우유베개 모든 상품은 순천향대학교 수면센터장 최지호 교수의 과학적인 컨설팅과 최근 2년 간 이브자리 1,000 여명의 수면환경 설문조사, 경추높이 측정자료, 체압분석자료 등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만들어졌다.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 가능한 구조를 찾기 위해 무수한 설계, 테스트와 샘플링 과정을 거쳐 인체공학적인 체압 분산각도를 구현했다. 5개 셀로 분할된 셀은 각 부위 별로 충전재의 밀도, 경도, 지지를 달리하여 수면 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수면공감은 우유베개의 연구과정에서 숙면을 위한 베개의 필요조건을 자유로운 뒤척임, 경추지지, 체압분산, 안전하고 건강한 소재로 정의했다. 올바른 수면 자세로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나 호흡기와 닿아도 유해하지 않아야 한다는 점을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잠이 보약이라 할 만큼 숙면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은 크고 현대인들에게 짧은 시간이라도 깊은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면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인 고민과 노력으로 탄생한 수면공감 우유베개(플러스)가 모든 현대인의 잠자는 시간만이라도 편안해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현대홈쇼핑 오는 22일 오후 2시 40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생방송 전 미리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런칭을 기념해 우유베개플러스 본품 1개, 전용커버 1개, 더스트백 포장 구성의 싱글세트를 69,000원의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SNS를 통해 퀴즈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면공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수면공감은 지난 3월 국내 대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억5000만원의 펀딩을 성공, 3만4천922%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19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고객만족 브랜드기능성 베개 부문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