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0 (목)
안양맞춤정장 HK테일러 안양평촌점 결혼예복 수제 혼주양복 캐시미어 맞춤코트 할인행사 호평
상태바
안양맞춤정장 HK테일러 안양평촌점 결혼예복 수제 혼주양복 캐시미어 맞춤코트 할인행사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브랜드 HK테일러는 차별화된 퀄리티의 수제맞춤예복을 위해 직영제작실에서 자체 제작하는 브랜드로 신뢰를 얻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농익은 기술의 콜라보로 트렌디한 수제 맞춤수트를 제작하고 있다.

 

시즌 이벤트가 진행중인 HK테일러안양평촌점에서 남성정장을 맞춤수트와 여성정장을 위한 양장점으로 커플룩을 제안한다. 20대 졸업 면접복장 캐주얼정장, 30대 데일리룩 비즈니스 맞춤수트 예복, 40대 비스포크 수제맞춤양복 50~70대를 위한 혼주 맞춤예복 까지 완성도 높은 수제양복을 선보이는 맞춤양복점이다.

평범한 체형을 가진 분들은 물론, 특히 빅사이즈, 스몰사이즈, 통통한 체형, 마른 체형, 작은 체형, 키 큰 체형 보디빌더를 위한 운동체형과 개성있는 비율을 가졌다면, 범계맞춤정장 HK테일러 안양평촌점에서 완성도 높은 남성정장을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군포맞춤정장 산본맞춤정장 비스포크 전문 HKtailor 안양평촌점의 손바느질 수제맞춤양복은 높은 완성도로 호평이다. 연주복 지휘복 행사복 댄스복 디자인이나 턱시도대여 남자 여자 커플정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가성비있게 결혼예복을 준비할 수 있다.

 

HK테일러 안양평촌점은 영국수입원단 스카발 홀랜드&쉐리 테일러&롯지 바워로벅, 덕데일 런던슈렁크 원단,이태리수입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안젤리코보니노, 톨레뇨 카노니코 원단, 국내 제일모직원단 및 자체 제작한 HK패브릭 등 다양한 양복지를 보유하고 있다.

겨울정장은 물론 고급수제맞춤 매니아에게 잘 어울리는 브리티시 감성의 포멀한 수제 맞춤양복과 이태리 감성의 디테일을 적용하여 맞춤수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리얼 버튼홀, 바르카 포켓, 마니카카미치아 등 고객의 니즈와 체형을 반영하여 퀄리티 높은 맞춤정장을 합리적인 맞춤정장가격으로 제안한다.

맞춤정장브랜드 HK테일러는 '제대로 만드는 맞춤정장',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퀄리티'를 실현하기 위해 직영제작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자체 제작 맞춤수트 브랜드가 적은 요즘 HK테일러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평촌역 1번 출구 이마트평촌점 뒤에 위치한 HK테일러 평촌맞춤정장 전문점은 고퀄리티 컨셉의 자체제작 남성맞춤정장브랜드 여성맞춤정장브랜드로서 안양시 동안구 만안구 범계 일번가 석수 명학 인덕원 호계 귀인 평촌 관양 석수 비산동 군포시 산본 의왕시 과천시 광명시 금천 가산 화성시 사당에서도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