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05 (목)
선불폰, 아직도 비싼 통신비를 내고 계신다면? 통신비 절약방법
상태바
선불폰, 아직도 비싼 통신비를 내고 계신다면? 통신비 절약방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시대로 스마트한 시대의 속도는 점점 더 빨라졌습니다만 반대로 통신비는 낮아질 생각을 하지 않아 불황 속에 가계에 많은 부담이 되고 있다. 그런 요즘에 선불요금제를 도입하여 미납리스크를 낮추는 대신 39,6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저렴하고도 획기적인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알뜰통신사 앤텔레콤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포항 중앙로에 위치한 포항PB점은 포항지역 뿐 아니라 멤버쉽을 통한 비대면개통서비스로 포항선불폰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선불폰 개통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예전에는 선불폰이라고 하면 신용불량자,통신미납자들만 이용한다는 편견이 있었지만 포항앤텔레콤지점에서는  KT망을 통하여 제공하는 통신서비스로 통신품질이 결코 대형 3사 통신사에 비하여 떨어지지 않을 뿐 아니라 발신자표시,통화중대기,번호연결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투넘버서비스와 같은 일반 통신사의 유료부가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여 저렴한 통신비로도 고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이야기 한다.

포항선불폰 업체인 앤텔레콤 포항PB점은 단순히 선불폰 개통 뿐 아니라 고객과의 상담을 통하여 고객에게 적절한 요금제를 추천하고 멤버쉽관리를 통하여 고객관리에도 정성을 쏟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일반통신사처럼 번호이동도 가능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 그대로 번호변경 없이도 이용이 가능한 만큼 휴대폰의 요금이 너무 높아 고민이거나, 청소년기 자녀들이 부모님 허락없이 선불결제를 하여 문제가 되었다면 선불폰 서비스를 하는 앤텔레콤 포항PB점을 통해 선불요금제로 그 고민을 해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