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05 (금)
크린업24 셀프빨래방, 무상 마케팅 패키지로 성공 창업 지원 나서
상태바
크린업24 셀프빨래방, 무상 마케팅 패키지로 성공 창업 지원 나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빨래방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이제는 골목 곳곳에서 빨래방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빨래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기회이면서 동시에 다양한 빨래방 브랜드와 경쟁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됐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오픈 매장의 경쟁력 강화와 빠른 초기 안정화를 위해 무상 마케팅 패키지를 지원하고 있다.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빠르게 매장을 홍보, 성공적인 빨래방 운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의 무상 마케팅 패키지에는 현수막과 배너, 전단지 등 홍보물품이 포함되어 있어 인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매장 홍보에 유용하다. 또한 고객들이 온라인 지도과 네비게이션을 통해 빨래방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주요 온라인 지도와 네비게이션 위치 등록도 지원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빨래방 이용 정보를 찾는 고객을 위해 공식 블로그를 통한 매장 홍보,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지원은 물론 생생한 매장 사용 경험을 전달하는 블로그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매장 홍보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부업이나 투잡 창업자나 온라인 매장 홍보에 어려움을 느끼는 창업자들에게 크린업24 셀프빨래방만의 무상 마케팅 패키지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무상 마케팅 지원 외에도 매장 관리의 편의성을 높인 IoT-Biz 원격 매장 관리 시스템 도입을 비롯해 편의점, 카페, 등 다양한 업종과 결합을 통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복합매장 등 다양한 매장 전략을 선보이며 빨래방 창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크린업24 셀프빨래방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번호 문의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