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5 (금)
시놀로지, 고성능 데이터 서비스 제공 통합 컨트롤러 UC3200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고성능 데이터 서비스 제공 통합 컨트롤러 UC3200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8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 기업 시놀로지(Synology)가 자사 첫 듀얼 컨트롤러 서버인 통합 컨트롤러(Unified Controller) UC3200과 해당 제품의 확장 유닛인 RXD1219sas를 출시했다. UC3200은 기업의 미션 크리티컬 한 환경에서 고가용성 iSCSI 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시놀로지의 프로덕트 매니저인 제이슨 팬(Jason Fan)은 “엔터프라이즈 IT 관리자들의 공통 과제는 합리적인 총 소유 비용으로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갖췄으며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 iSCSI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이라며, “새로운 UC3200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 UC3200은 서비스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액티브-액티브 IP SAN 솔루션이며, 관리자는 직관적인 운영 체제를 통해 단일 포털에서 두 개의 컨트롤러를 관리할 수 있으므로 어려운 학습 과정 없이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적인 AIDC(automatic identification and data capture) 기술 기업인 유니텍 컴퓨터(Unitech Computer)는 시놀로지의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해, 실제 생산 환경에서 UC3200의 안정성을 보장하는데 기여했다. 유니텍 컴퓨터의 기술 지원 부서 매니저인 토니 첸(Tony Chen)은 “시놀로지 UC3200은 탁월한 사용자 경험으로 기대 이상의 성능을 자랑한다”며, “가상화 스토리지에 문제 발생 시 두 개의 액티브-액티브 컨트롤러 간 원활한 페일오버가 가능하므로 설치가 편리하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메일 알람 외에는 동료들이 보고한 어떤 문제도 발견한 적이 없다. 가상화 환경에 맞는 iSCSI 스토리지를 모색 중인 기업들에게 시놀로지 UC3200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는 비용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안정성 및 성능을 보장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