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5 (금)
에이디커뮤니케이션, 부동산 홈페이지 제작 ‘무료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부동산 홈페이지 제작 ‘무료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중개업 창업에 있어 온라인 홍보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부동산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홈페이지는 거래 가능한 매물을 손 쉽게 업로드하여 홍보하고 거래가 성사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광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 시장에서 정보를 얻기 때문에 부동산 홈페이지 제작은 매우 큰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부동산 홈페이지의 경우 매물의 종류, 방 상태, 장점, 옵션 등 다양한 정보들이 보기 좋게 안내되어 있어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게 된다. 한눈에 보이는 매물 리스트, 정확하고 빠른 전달의 양질의 정보, 쉽고 편리한 관리자 기능 등 집을 잘 팔려면 제대로된 집이 있어야 하듯이 홈페이지를 집이라고 비유할 때 제대로된 기능을 갖춘 웹을 구현해야 하는 이유다.

그러나 사업 초기 단계라면 비용 절감이 필수.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기에는 현실의 벽에 부딪힐 것이다. 이런 중개업자들에게 희소식의 될만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업체가 생겨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진행하는 이번 ‘부동산 홈페이지 무료 제작 이벤트’는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부동산 솔루션을 통해 0원의 제작비용으로도 고퀄리티의 웹사이트를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PC 및 모바일 버전을 통합한 반응형 부동산 홈페이지를 제공하며, 고객의 체류시간 증가로 인한 콜 횟수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과거 발품(걸어 다니는 수고)을 팔던 부동산 문화가 손품(검색으로 서칭)으로 옮겨진지 오래이다. PC뿐만 아니라 반응형으로 제작하여 모바일버전에서 자동으로 화면 사이즈가 재조정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활용하는 것이 부동산 운영에 있어서 더욱 효과적일 것이다. 무엇보다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웹 매체가 필요하지 않을까?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부동산 홈페이지를 일반 홈페이지 제작업체에게 의뢰하는 경우 수백만원의 비용과 최소 3개월에서 6개월이라는 긴 시간이 소요된다. 하지만 투자하는 비용과 시간에 비해 원하는 대로 제작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실제로 몇 달이 걸려도 마무리 짓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당사에서는 맞춤형 방식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구성으로 만들어 운영하실 수 있으며, 빠른 제작기간과 0원의 초기비용이 장점이며 별도의 모바일웹을 구축하지 않아도 되는 반응형웹이라는 메리트가 있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