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05 (금)
김포공항 주차비 서비스 자스민파킹, 티몬플레이타임을 통해 공영주차장 대비 주차비 할인제시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비 서비스 자스민파킹, 티몬플레이타임을 통해 공영주차장 대비 주차비 할인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에서 티몬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하여 티몬플레이타임으로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화제이다.  이번 티몬플레이타임은 자스민파킹이 티몬과의 서비스제휴와 함께 김포공항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의 주차요금의 부담을 덜어주기위한 목적과 함께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에게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은 지난해 12월부로 평일 2만원과 주말 3만원으로 김포공항 주차요금의 인상으로 인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에게는 다소 부담이 될것으로 전망되며, 특히나 장기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는 하루하루 주차비 부담이 적지 않다.  이에대해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주차장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와 함께 주차대행업체를 선정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전달하였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주차대행업체를 선정시에는 반드시 실내주차장인지 체크해야하며, 야외주차장으로 안내할 경우 반드시 주의를 요구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들 일부는 야외주차장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차량의 안전상태부터 관리가 아무래도 야외주차장이기 때문에 우려하는바가 크다고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대해 자스민파킹은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주차대행업체로 타업체와의 차별성과 함께 고객중심형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차비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나 티몬과의 서비스제휴를 통하여 티몬플레이타임을 통해 구매할 경우 최대 52%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또한 주차대행업체를 선정시에 단순히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하면 안되며, 반드시 실내주차장 유무와 함께 합리적인 서비스 제안인지 여부와 지정된 주차장소가 맞는지 등 반드시 체크해야하만 주차대행업체로부터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와 관련하여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이 인상됨에 따라 김포공항 제1주차장을 비롯한 제2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은 이번 자스민파킹의 티몬플레이타임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맞춤형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 장기주차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김포공항 주차료 할인과 김포공항 주말 주차대행료 무료를 포함한 자스민파킹에서는 다양한 혜택서비스를 앞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자스민파킹은 티몬플레이타임을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비를 비롯한 주차대행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52%의 할인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주차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티몬과의 티몬플레이타임 행사는 자스민파킹이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하여 고객중심형 주차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진행됨과 동시에 김포공항 주차대행과 관련하여 약 52%가 할인되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장 자스민파킹은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고객의 신뢰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주차장 100%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TV 영상을 통하여 자스민파킹의 위치 및 안내사항에 대해 상세히 체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