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40 (토)
나만의 힐링공간, 높은 가구는 금물 인테리어가구 점토와 핀으로 액자 거는 TIP
상태바
나만의 힐링공간, 높은 가구는 금물 인테리어가구 점토와 핀으로 액자 거는 TIP
  • 권나예 기자
  • 승인 2019.11.17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픽사베이)

편안한 공간인 나만의 집을 꾸미는 일은 취미 활동을 비롯한 여러가지 일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그 중 자취생들은 특히, 내 손으로 직접 집 꾸미는 일을 한 번쯤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작고 조그마한 자취방을 크게 넓혀 편한 공간으로 만드는 것은 혼자 지내는 자취생의 기대감일 것이다.

그렇다면 자취방 및 원룸 인테리어 시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이에 나만의 공간을 아름답게 꾸미는 자취방 홈스타일링을 공개한다.비교적 높이가 있는 침대 받침, 길이가 상대적으로 큰 테이블 등은 방을 더 좁게 만드는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다.

때문에 자취방 및 원룸 인테리어 시 공간이 더 넓게 보이길 원한다면 가구 배치 시 높낮이를 비교해 상대적으로 낮은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높이가 고르지 않은 둘쭉날쭉한 가구를 배치하기 보다 방안을 크기가 작은 가구들로 통일하면 시야를 트이게 할 뿐더러 집안 분위기를 깔끔하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준다.시계나 사진 및 액자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공간을 더욱 다채롭게 꾸미고 싶다면 못질 할 필요 없는 벽걸이 제품을 주목해보자.

핀과 점토는 벽에 구멍을 뚫지 않아도 시계 및 액자 등 여러가지 소품을 걸어둘 수 있어 셀프 인테리어를 맘껏 할 수 있다.

이로서 나만의 소중한 공간을 손상하지 않은 채로 깔끔하게 장식할 수 있다.

이에 자취방 인테리어 시 이를 활용하여 못질할 필요 없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개성만점 자취방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