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5 (목)
스마트폰 공동구매 ‘우주폰카페’, 아이폰11 및 LG G8 공짜폰 이벤트로 이목 집중
상태바
스마트폰 공동구매 ‘우주폰카페’, 아이폰11 및 LG G8 공짜폰 이벤트로 이목 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7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들에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애플 아이폰11 시리즈의 연일 흥행가도로 인해,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 모델들의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출고가 인하와 함께 지원금 지원 등 재고 소진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5G폰 등 최신 스마트폰 외에도 기존 모델들의 정리를 위해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알찬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과장 및 허위광고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원하는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우주폰카페’는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요금할인, 현금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한 재빠른 재고 수급으로 총알 배송을 보장하며 다양한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 LG G8 최신폰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폰7, 아이폰8 등 특별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각각 0원,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갤럭시s10과 갤럭시노트9 등 최신 스마트폰도 대폭 인하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아이폰 X의 경우에는 2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고 LG V40 같은 경우에는 요금제 상관없이 0원 공짜폰으로 만나볼 수 있는 등 많은 종류의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는 스마트폰 구매 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 필름 증정은 물론 아이폰 11 구매시 에어팟 프로 증정까지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혜택과 프로모션은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