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15 (화)
유튜브 먹방 인기 크리에이터 클레이티비, 수험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튜브 먹방 인기 크리에이터 클레이티비, 수험생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지난 11월 14일 추운 날씨 속에서 끝이 났다. 오랜 시간 시험을 준비해오던 수험생들은 학업 스트레스를 덜고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갖게 되었다. 요즘 수험생들에게는 유투브 시청이 매우 인기가 많다. 이에 발맞춰 인기 유튜버 먹방 크리에이터 클레이티비가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리에이터 클레이티비가 업로드한 영상에서 확인한 바에 따르면 수험생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클레이 티비 구독 버튼을 누른다. 2) 유튜브 영상의 좋아요를 누른다. 3) 수능시허에 사용한 수험표 사진을 찍어 이름과 전화번호를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보낸다. 4) 유튜브 영상 댓글에 ‘참여완료’를 남긴다.

이메일 접수기간은 11월 23일 밤 10시까지로 공지되었으며, 10시가 넘어서 들어오는 메일은 당첨에서 제외된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30일 오후 7시 30분이다. 또한 이벤트 응모 접수 이메일은로 클레이티비 유튜브에서 확인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참고하기 바란다.

인기 유튜버 클레이티비는 유튜브 이벤트에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꿀팁을 밝히기도 했다. 첫번째로는 클레이티비의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외부 SNS 및 카페, 단톡방 등의 공간에 공유하고 이를 인증할 수 있는 캡처사진을 메일에 함께 첨부하여 전송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수험표, 이름, 전화번호와 함께 수능에 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내는 방법도 있다. 유튜버 클레이티비는 재미가 있는 내용이라면 약간의 허구가 가미된 것도 인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상품은 백화점 상품권과 각종 기프티콘으로 예고되어 있다. 이에 수험생들 사이에서 유튜버 클레이 티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튜버 클레이티비의 관계자는 “그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열었다”며, “수험생 여러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