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35 (화)
포천가구단지 '미까사앤마블 신혼부부, 입주민을 위한 특가행사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미까사앤마블 신혼부부, 입주민을 위한 특가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구단지 '미까사앤마블’은 입주가구를 공동구매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특가공급 하기로 했다

또한 미까사앤마블대형창고에 있는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그리고 스크레치가구를 80퍼센트세일로 창고대방출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구특가전도 진행중이다

‘미까사앤마블’은 가격거품을 줄여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제공하고자 자사의 공장운영을 통한 가구제작 및 직접적인 디자인과 판매로 가구의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생략한 ‘유통과정 없는 가구’를 지향하고 있다.

양주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등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미까사앤마블을 방문하고 있다

‘미까사앤마블’은 직접 운영 중인 자사의 가구공장에서의 고품질 가구제품을 공장도가격으로 제공한 것이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미까사앤마블’ 관계자는 “최근 미니멀리즘을 선호하는 구매층이 늘어나는 추세로 가구를 고를 때 유명한 브랜드에 치중하기 보다는 가구실용성과 합리적 가격을 우선하여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이 늘었으며, 앞으로도 더 늘어날 것이다"며 "당사는 이러한 구매층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자 원목식탁부터 대리석식탁, 세라믹식탁까지 다양하게 매장에 전시되어 있어 소비자가 선택 할 수 있는 폭이 넓다”고 밝혔다.

이어 “미까사앤마블의 가구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자체 디자인한 시그니쳐 상품이라는 특별한 장점이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쇼파제품도 선보이고 있으며 리클라이너 쇼파와 아쿠아텍스 쇼파도 할인가에 저렴하게 제공되고 있다. 수량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들은 한정 가격으로 추가 할인이 진행되며 포천가구단지 미까사앤마블 매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근교에서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통해 단시간 접근이 가능한 포천가구단지에 매장 운영 중이라고 밝힌 가구할인매장 ‘미까사앤마블’에서는 전시상품과 스크래치 상품의 경우에는 50%이상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미까사앤마블’의 제품 등 자세한 사항은 ‘미까사앤마블’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